중앙대 안성 디자인대학 비실기 질문이요

"문과로 고등학교 나왔는데"

자연계열로 교차지원하면 성적이 좀 바뀌지 않나? 좀 낮아지나?

  • 작성자

    jane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용인대"

용인대 어때여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나루토8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