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로 고등학교 나왔는데

"적성고사 준비"

해보신 분들 있나여?? 홍세 적성 치려고 하는데 팁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미호크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앙대 안성 디자인대학 비실기 질문이요"

중앙대 안성캠 디자인대학 비실기 전형으로 정시 때 수능 백분위 어느정도여야 가능할까요? 공예, 실내디자인과 생각중인...

  • 작성자

    슬짱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