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인대

"중앙대 안성 디자인대학 비실기 질문이요"

중앙대 안성캠 디자인대학 비실기 전형으로 정시 때 수능 백분위 어느정도여야 가능할까요? 공예, 실내디자인과 생각중인...

  • 작성자

    슬짱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가근로학생 2차"

지방전문대 다니는데 학점 3.48 소득은 2분위인데 2차 신청했는데 가망없나요? 2차는 날짜는 언제쯤 발표되나요?...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베테랑6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