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내신 3점 중반으로

"컴퓨터공학과 추전부탁해요"

경상남도에 살고 있고 내신은 3등급 후반대인데 마땅한 대학교 추천 부탁드립니다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샹크스3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사 추천서 쓰려하는데"

교사 추천서 쓰려하는데 내가 조리학과 갈 생각이거든? 그럼 담임선생님이랑 생명과학 선생님이랑 두분 중 어떤분이 더 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피카츄3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