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 추천서 쓰려하는데

"이과 내신 3점 중반으로"

쓸 수 있고 다니기 괜찮은 전문대 3개만 추천해주라~ 누구 도와주고 있어가지궁.. 나도 찾아보고 있을껭

  • 작성자

    sekao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려대 세종 문화콘텐츠 vs 홍익대 세종 광고홍보학"

아웃풋 인식 등등 어디가 더 나을까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금붕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