컴퓨터공학과 추전부탁해요

"경상대"

경상대 인식 어떤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고양이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 내신 3점 중반으로"

쓸 수 있고 다니기 괜찮은 전문대 3개만 추천해주라~ 누구 도와주고 있어가지궁.. 나도 찾아보고 있을껭

  • 작성자

    sekao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