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는 학교>학과 / 이과는 학과>학교

"경영학과"

경영학과 자소서 쓰려고 하는데 생기부 진로가 PD, 광고기획잔데 브랜드마케팅쪽에도 관심 많아서 그쪽으로 진로 정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행복이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3등급"

영어학원 내신 올린다고 2학년 2학기부터 다녔는데 이때까지 모고 영어가 4~5 나오다가 이번 4,6,7 모고부터 3...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나루토8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