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학과

"관상이라는게 정말 있을까?"

왜 생긴대로 놀까 다들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창조자0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는 학교>학과 / 이과는 학과>학교"

80년대 부터 쭉 고정이였음. 어차피 상경계열도 불황이고, 복수전공 하는 애들 수두룩 이과는 전자/전기/화학/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