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3등급

"문과는 학교>학과 / 이과는 학과>학교"

80년대 부터 쭉 고정이였음. 어차피 상경계열도 불황이고, 복수전공 하는 애들 수두룩 이과는 전자/전기/화학/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성대 적성"

18수능보고 지금 한성대적성 기출 다시 풀어봤는데 기초도 다 까먹었는데 1년이면 준비 충분할까 ㅇㅇ

  • 작성자

    gheye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