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모

"재수생인데"

수시쓸건데 5논술1종합쓸까 종합을더쓸까.. 근데자소서는 작년꺼그냥내고 4번만수정할까하는데 지금은너무늦은것같고.. 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지영 커리.."

아... 포스텝 생윤이랑 사문 주문했는데 작년걸 샀어요... 환불도 안되는데 작년껄로 하면 문제가 클까요..?

  • 작성자

    행복한고사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