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영 커리..

"9모"

신청못한님들 어떻게하실예정?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피카츄7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 치위생학과 질문받아요."

와 벌써 또 입시철이네요 학번이 높아서 입시 상담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치위생학과나 보건계열 상담정도는 들어줄수있어서...

  • 작성자

    dental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