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인데

"대학 순위 좀 개인적이어도 상ㄱ관 없어요 ㅠㅠ"

미디어 계열인데 동서대(미커) 동의대(게임애니메이션머기겁나긴거) 인제대(멀티미디어) 동명대(신방과) ㅠ ㅠ ㅠ ㅠ...

  • 작성자

    수시죽겟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9모"

신청못한님들 어떻게하실예정?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피카츄7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