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대입시 진학관련 고민중입니다ㅠㅠ

"내신 성적이 4.2인데요 생산직 공장에서 일하고싶어요"

나중에 취업못하는것보다 생산직이라도 다니는게 좋을꺼같아서..대학추천좀 해주세요 취업 괜찮은 쪽으로요 여자가 다니기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창작가7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결대"

성결대 산업공학과 어때요?? 인지도나 취업률이나 평판 면에서.. 나머지 선문대 산업경영 남서울 산업경영은 어떨가요...

  • 작성자

    01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