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성적이 4.2인데요 생산직 공장에서 일하고싶어요

"천사님 계신가요ㅠㅠ"

질문하고 싶은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잠만보7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대입시 진학관련 고민중입니다ㅠㅠ"

올해 1월에 남들보다 많이 늦게 입시미술 시작한 고3입니다 다행히도 그동안 공부를 챙겨와서 내신은 괜찮은 편이에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뱅크럽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