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사님 계신가요ㅠㅠ

"비문학 읽는거는 진짜 선천적인 재능인거 같아"

참 신기해 비문학 글 한번 쑥 읽고 다맞는다는게..나는 계속 지문이랑 문제 왔다갔다 하면서 속도도 느려지고 다 틀리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성적이 4.2인데요 생산직 공장에서 일하고싶어요"

나중에 취업못하는것보다 생산직이라도 다니는게 좋을꺼같아서..대학추천좀 해주세요 취업 괜찮은 쪽으로요 여자가 다니기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창작가7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