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문학 읽는거는 진짜 선천적인 재능인거 같아

"충북대 교과로 합격하려면 몇 등급이 마지노선이야?"

가장 낮은과 기준으로 몇 등급이 마지노선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코끼리5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천사님 계신가요ㅠㅠ"

질문하고 싶은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잠만보7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