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북대 교과로 합격하려면 몇 등급이 마지노선이야?

"4개월 있으면 졸업인데"

전문대라 캠퍼스생활 한 거 같지도 않고 배운 것도 별로 없는 거 같음 ㅜ 요즘 들어 4년제 다니는 애들 학교 다니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엇저구저쩌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비문학 읽는거는 진짜 선천적인 재능인거 같아"

참 신기해 비문학 글 한번 쑥 읽고 다맞는다는게..나는 계속 지문이랑 문제 왔다갔다 하면서 속도도 느려지고 다 틀리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