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결대

"미대입시 진학관련 고민중입니다ㅠㅠ"

올해 1월에 남들보다 많이 늦게 입시미술 시작한 고3입니다 다행히도 그동안 공부를 챙겨와서 내신은 괜찮은 편이에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뱅크럽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출수학문제집"

추천좀 마더텅 마플빼고 수능때까지풀만한거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