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4.4인데,,

"수능 82일"

하 먼가지금까지열심히안살앗다는 느낌듬 너무늦은건가? 먼가 나의 최대로최선을안다햇다는 느낌이드는데..현자조지게옴 어쩌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2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등급이 애매해"

내가 3.8이야 근데 내가 가려는 곳이 3.6~4.4여서 안정권이 아니야 ㅜㅜ 그래서 그냥 그 과를 포기하고 그 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피카츄3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