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급이 애매해

"내신 4.4인데,,"

경기나 인천쪽 실내디자인과 추천좀 해주세여,,, 특성화고에여,,,,,

  • 작성자

    이게무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소서"

전문대 비서과들 넣을건데 자소서 내야하나요 ???

  • 작성자

    안냥냥냥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