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82일

"오늘부터 대1가리 깨지겠습니다."

근로장려금 잘먹고 갑니다. 버어어어어어억 문재인 각하 반자이 !!!!!!!!!!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4.4인데,,"

경기나 인천쪽 실내디자인과 추천좀 해주세여,,, 특성화고에여,,,,,

  • 작성자

    이게무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