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점 초반

"안전공학과"

생기부랑 자소서가 화공쪽아니면 신소재인데 안전공학과에 지원하는건 오바겠지?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계획자3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서가 되고싶은데요..."

제가 사서가 되고싶은데 대학을 문헌정보학과로 가야할텐데 못갈거같아요...대학을 안가도 사서가 될수있을까요..?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오징어4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