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서가 되고싶은데요...

"3점 초반"

내신 3점 초반입니다 경영학과로 국립대 쓸만한 곳좀 알려주세용!!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심리학과 이대 중대"

이대 심리 미래인재랑 중대 심리 탐구형 중에 어디가 더 빡세나요

  • 작성자

    조오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