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전공학과

"20대는 청춘이 아닌것같다."

그저 갈대같이 흔들리는 그런 시기 10대 시절 열심히 노력한 자는 꾸준히 노력해서 결실을 맺고 그렇지 못한 자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점 초반"

내신 3점 초반입니다 경영학과로 국립대 쓸만한 곳좀 알려주세용!!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