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대는 청춘이 아닌것같다.

"수능원서비있자나"

국 영 수 사탐2개 한국사 이렇게칠건데 전형료얼마여그럼..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호랑이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안전공학과"

생기부랑 자소서가 화공쪽아니면 신소재인데 안전공학과에 지원하는건 오바겠지?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계획자3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