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나형 과탐인데

"잘간거임?"

5등급초반대로 단국대 사회복지갔는데 잘간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여드름5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공부"

지금부터 해도 올2 가능하다고 보냐 ㅠㅠ 문과임 국4 영2 수5 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미호크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