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공부

"수학 나형 과탐인데"

올 6이라고 보면되는데 오늘부터 똥꼬빠지게해서 올2만들어서 단국대 물치간다 가즈아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부계획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모르겠어..."

하루에 몇과목씩 하는게 좋아?? 자꾸 여러과목 섞어놓으면 한과목만 하거나 이거 조금 저거조금함...ㅠㅠㅠㅠ 또 영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