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간거임?

"형누나들 어디까지 써볼수 있을까"

자공고 수상9개 동아리 방송부 기자단 배드민턴 등 학생회 생기부 12장 등급 5등급후반

  • 작성자

    익명5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나형 과탐인데"

올 6이라고 보면되는데 오늘부터 똥꼬빠지게해서 올2만들어서 단국대 물치간다 가즈아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