형누나들 어디까지 써볼수 있을까

"5~6등급인데 수상9개면 많은거야?"

ㅇㅇ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5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잘간거임?"

5등급초반대로 단국대 사회복지갔는데 잘간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여드름5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