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홍보학과가 취업이 그렇게 안되나요ㅠㅠ

"얘드라봐줘ㅠ"

어문학과 4년제인데 복전 뭐해야할까.. 공기업 준비할려면 힘들려나

  • 작성자

    애깁베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배재고"

4둥급이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아 학종으로...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