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재고

"광고홍보학과가 취업이 그렇게 안되나요ㅠㅠ"

전문대 보건행정 다니는데 원래부터 광고쪽이 하고싶어서 다시 수시 쓰려는데 제일 안전빵으로 남서울 광홍 쓰려는데요 광...

  • 작성자

    줼리줼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질문이 있어 !!!"

네임 있는 학교인데 작년에 신설과가 한 개 생겼거든 ? 근데 그 과만 다른 학과랑 등급이 한 0.8 정도 차이나 .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