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드라봐줘ㅠ

"반영과목 10과목"

반영과목 10과목 미만시 9등급처리 한다는게 10과목이상이 다들어간다는건가요? 1학년 1학기 국영사 1학년 2학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5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광고홍보학과가 취업이 그렇게 안되나요ㅠㅠ"

전문대 보건행정 다니는데 원래부터 광고쪽이 하고싶어서 다시 수시 쓰려는데 제일 안전빵으로 남서울 광홍 쓰려는데요 광...

  • 작성자

    줼리줼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