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영과목 10과목

"백호t섬개완 개적완 다들었는데도 유전문제풀때막힐때가있어요ㅠ"

될때까지 인강돌릴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드라봐줘ㅠ"

어문학과 4년제인데 복전 뭐해야할까.. 공기업 준비할려면 힘들려나

  • 작성자

    애깁베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