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호t섬개완 개적완 다들었는데도 유전문제풀때막힐때가있어요ㅠ

"20살인데 깨달았어"

내가 대학을 왜 여길 왔는지알거같아 경기 4년제 대학인디 요즘 내가 생활하는거 보면 이대학수준이다 딱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미호크8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영과목 10과목"

반영과목 10과목 미만시 9등급처리 한다는게 10과목이상이 다들어간다는건가요? 1학년 1학기 국영사 1학년 2학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5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