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살인데 깨달았어

"특목고 자사고가 학종 프리패스라는데 사실임?"

만사고같은 경우는 9등급이라도 제주대라도 학종으로 간다는데 특목자사가 걍 들어가기만 해도 4년제 확정임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백호t섬개완 개적완 다들었는데도 유전문제풀때막힐때가있어요ㅠ"

될때까지 인강돌릴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