맥북 쓰면 불편해요?

"대학합격하고 많이 생각해왔는데 게임공학과 비전 어떤거같아??"

뭔가 그냥 과는 괜찬은거같은데 게임직종의 수명이 짧다고 본거같아서 쫌 불안해.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슨배님들"

학교생활 조언좀 해주세용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호랑이4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