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슨배님들

"맥북 쓰면 불편해요?"

조별과제 하거나 과제 제출할 때 맥북 쓰면 불편해요? 파일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요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8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막막해"

진짜 나 꿈이 없어서 그냥 성적 맞춰서 국립대 물류학과 가는데 물류학과가 뭐하는 곳인지도 자세히 모르겠고 ... 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조력자5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