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합격하고 많이 생각해왔는데 게임공학과 비전 어떤거같아??

"??"

전문대도 교양 수강신청 있어? 시간표 보는데 교양 선택이라고 적혀있어서 놀랬네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흰수염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맥북 쓰면 불편해요?"

조별과제 하거나 과제 제출할 때 맥북 쓰면 불편해요? 파일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요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8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