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 1박2일인데 왜이리 가기싫지???

"홍보대사 할건데"

지금 내 머리색이 딱 이색인데 흑발 다시 해야할까...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7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매운 거 잘 먹어??"

난 매운 거 잘 못먹음.. +)다들 엄청 매운 거 먹었을때 나타나는 증상이 뭐야?? 딸꾹질을 한다던가..뭐 그런거 ...

  • 작성자

    정1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