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매운 거 잘 먹어??

"오티 1박2일인데 왜이리 가기싫지???"

기찬음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특 수완"

재수생이고 국영수는 살건데 사탐은 생운윤사 할거야. 이지영쌤 커리 탈건데 수특수완 꼭 사야할까?? 강의로 커버 안되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7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