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대사 할건데

"통학ㅜㅜ"

나 이번에 학교가는데 왕복6시간이거든?ㅠㅠㅠ 이거 통학하라는데 부모님 어떻게 설득시켜드려야 할까?ㅜㅜㅜㅜㅜ 기숙사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지도자1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티 1박2일인데 왜이리 가기싫지???"

기찬음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