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라줘

"수시러 인강"

ㅈㄱㄴ 수시러인데 인강은 그냥 ebs보려고 하거든? 휴대폰으로 봐도 괜찮겠지 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창조자8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진짜 ..."

그냥 대학 이름 말할게 나 부산대 가고싶어서 재수했는데 9월 10월까지 잘보고 수능때 국어 풀다 멘탈 흔들려서 성적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예술가0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