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러 인강

"친구드라"

Bonne Année ?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독립자7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골라줘"

유아교육과vs사회복지vs언어치료 1학년때 유아교육과였는데 어떤쌤이 사회복지에서 유아교육과에대해 배운다해서 2학년때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뿔소6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