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드라

"이거 나만 그래??"

나만 알고있던 노래가 유명해지는 거 좀 그래ㅠ뭐랄까 소중히 아끼던걸 빼앗긴 느낌이랄까....나만 그런거요..?? 내...

  • 작성자

    정1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러 인강"

ㅈㄱㄴ 수시러인데 인강은 그냥 ebs보려고 하거든? 휴대폰으로 봐도 괜찮겠지 ?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창조자8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