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진짜 ...

"골라줘"

유아교육과vs사회복지vs언어치료 1학년때 유아교육과였는데 어떤쌤이 사회복지에서 유아교육과에대해 배운다해서 2학년때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뿔소6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ㅜㅜ"

나 이번에 학교가는데 왕복6시간이거든?ㅠㅠㅠ 이거 통학하라는데 부모님 어떻게 설득시켜드려야 할까?ㅜㅜㅜㅜㅜ 기숙사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지도자1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