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사로 갈아타기 vs 사문 도표 다시 잡아보기

"과 톡"

과 톡이 너무 조용해서 그런지 선배들이 19학번끼리만 톡파줌 근데 너무 시끄러워서 스트레스 나가면 뒤에서 말 많겠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스블러셔 추천좀!"

봄브라이트,여쿨색이랑 잘어울리는데 오르가즘 떽뚜어필중에서 추천 좀 해주라

  • 작성자

    라비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