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스블러셔 추천좀!

"윤사로 갈아타기 vs 사문 도표 다시 잡아보기"

다시 시작하는 수험생인데 원래 생윤 사문을 했거든요 근데 사문 도표가 힘들어서 바꿔야할지 고민중이에요 윤사로 갈아...

  • 작성자

    12시39분3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Dx 봐본사람"

어때?? 더 재미져?

  • 작성자

    4zl곰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