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 톡

"이과 4.5"

이과 수시 4.5인데 이정도면 대학 어디갈수 있음? 공대쪽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피카츄8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윤사로 갈아타기 vs 사문 도표 다시 잡아보기"

다시 시작하는 수험생인데 원래 생윤 사문을 했거든요 근데 사문 도표가 힘들어서 바꿔야할지 고민중이에요 윤사로 갈아...

  • 작성자

    12시39분3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