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4.5

"뭐해다들"

티비도 볼거없고 할거없다 ㅠㅠㅠㅜ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 톡"

과 톡이 너무 조용해서 그런지 선배들이 19학번끼리만 톡파줌 근데 너무 시끄러워서 스트레스 나가면 뒤에서 말 많겠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