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해다들

"사회복지과vs유아교육과"

돈 받는거나 하는일 어떤게ㅜ더 괜찮은거같아?사회복지과는 주위에서 엄청 말리더라구...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창작가7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 4.5"

이과 수시 4.5인데 이정도면 대학 어디갈수 있음? 공대쪽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피카츄8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